'러브 메신저' 변신한 뉴이스트?…오늘(14일) 깜짝 콜라보 음원 공개
기사입력 : 2020.02.14 오후 1:28
뉴이스트 콜라보 음원 발매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 콜라보 음원 발매 / 사진: 플레디스 제공


뉴이스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음원을 공개한다.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NC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와 뉴이스트가 컬래버레이션한 음원 'Let's Love'가 공개된다.


지난 6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모은 뉴이스트는 이번 음원 'Let's Love'를 통해 모든 이들의 애정 어린 마음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체부로 깜짝 변신을 앞두고 있다.



'사랑을 나누고, 사랑을 하자(SEND LOVE, BE LOVE)'라는 주제를 담은 이번 음원은 감각적인 기타 사운드에 다정한 가사와 뉴이스트의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특히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으며 백호는 직접 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선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문화 콘텐츠 영역에 도전할 뿐만 아니라 확장 시켜 나가는 등 다채로운 가능성으로 한계 없는 변화를 매순간 입증하고 있어 앞으로 이들이 선사할 행보에 귀추가 주목 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와 스푼즈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Let's Love'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 , 스푼즈 , 렛츠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