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2' 주지훈, 결연한 의지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3월 13일 첫 방송
기사입력 : 2020.02.06 오전 10:17
'킹덤2' 3월 13일 전세계 공개 / 사진: 넷플릭스 제공

'킹덤2' 3월 13일 전세계 공개 / 사진: 넷플릭스 제공


'킹덤' 시즌2가 전 세계에 3월 13일 공개된다.


6일 넷플릭스 '킹덤'(극본 김은희, 연출 김성훈·박인제) 측은 오는 3월 13일 시즌 2가 방영된다는 소식과 함께 '고립무원'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킹덤'은 역병으로 생지옥이 된 조선, 더욱 거세진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이창(주지훈)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걷잡을 수 없이 늘어난 생사역을 피해 지붕까지 몰린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공포의 밤이 지나 아침이 왔지만 잠들지 않고 더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는 거대한 생사역 군단으로 마무리된 충격적인 시즌 1의 피날레 장면과 연관되며 더 큰 긴장과 공포를 자아낸다.


여기에 '살아남을 자, 누구인가'라는 카피는 생사역과 대치하는 일촉즉발의 상황 속 물러설 곳 없는 이들의 팽팽한 분위기를 담아낸다. 각 인물들의 얼굴에 드리운 막막한 심정과 결연한 의지는 시즌 2가 선보일 긴장감 넘치는 대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전 세계에 K-좀비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생사역들의 강렬한 비주얼은 물론 시즌1과 비교할 수 없이 커진 규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킹덤' 시즌 2에서는 역병의 근원을 쫓아 본격적으로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의 여정과 조선의 중심에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음모를 둘러싼 피의 사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3월 13일, 넷플릭스 공개.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킹덤 , 시즌2 , 킹덤2 , 주지훈 , 배두나 , 류승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