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사진: 더블유아이피 제공
유인영이 고혹미를 자랑했다.
20일 소속사 더블유아이피 측이 유인영의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각기 다른 컨셉의 헤어스타일과 의상,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하며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매혹적이고 아름답게 빛나는 유인영의 붉은 입술은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또한, 유인영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화보 촬영에 몰입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의 진지한 표정에서 뿜어져 나오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유인영은 센스 넘치는 포즈와 풍부한 표정, 적극적이고 프로패셔널한 태도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었다고. 더불어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더없이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통해 역대급 미모를 과시한 유인영은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더 로맨스'와 4월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하며 2020년에도 눈부신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배우 유인영의 <그라치아> 2월 호 화보 비하인드 컷은 에잇디크리에이티브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유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