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DAY '해치지않아', 언론 호평 담긴 스페셜 리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20.01.15 오전 9:57
'해치지않아' 리뷰 포스터 공개 /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해치지않아' 리뷰 포스터 공개 / 사진: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해치지않아' 스페셜 리뷰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5일(오늘) 개봉하는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 측이 언론의 뜨거운 호평이 담긴 스페셜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리뷰 포스터는 동물 수트를 입은 채 위장근무 이후 지친 모습으로 나란히 걸터앉아 있는 동산파크 5인방의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기상천외한 설정 속 신박한 웃음과 유쾌하면서도 뚜렷한 메시지,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까지 사상 최초로 동물과 사람을 오가는 1인 2역에 도전한 동산파크 5인방의 열연과 그들이 선보이는 '털' 케미 등 언론 매체들의 호평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일반 관객들 역시 "웃음 포인트가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독특한 스타일의 영화, 재밌더라", "소재도 신선하고 넘 웃겼어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동물원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해 볼 수도 있었고요", "손재곤 감독님 실망시키지 않으시네요", "원작 팬으로써 너무나도 만족스럽습니다", "근래 본 영화 중에 제일 재미 있었어요!", "배우들의 앙상블이 좋았음", "빵빵 터지면서 봤어요~" 등 입을 모아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유쾌한 웃음으로 새해 극장가를 뒤집어 놓을 순도 100% 청정 코미디 '해치지않아'는 오늘(15일) 전국 극장가에서 개봉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해치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