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리끼리' 26일 첫 방송 확정 / 사진: MBC 제공
'끼리끼리'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이 예능 케미를 뽐낸다.
14일 MBC '끼리끼리' 측이 "'끼리끼리'가 26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민족 대 명절인 설날에 시작하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선공개 영상부터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끼리끼리'는 지난 10일 박명수, 장성규, 인교진,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총 10명의 출연자가 모두 참석해 첫 촬영을 마쳤다. 박명수, 은지원, 황광희 등 배테랑 예능인들의 검증된 웃음부터 장성규, 이수혁, 이용진 등 첫 MBC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이들의 숨겨진 예능감까지 10인 10색의 매력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이 가운데 오는 16일 목요일부터 'M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 '끼리들' 10명의 사전 성향 테스트 모습이 담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끼리끼리'가 출연자들을 성향별로 나눠서 서로를 이해해보는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인 만큼, 방송 전 출연자들의 성향을 유추해 볼 수(?) 있도록 사전 촬영 영상을 미리 선공개하는 것. 과연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그들의 성향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타고난 성향대로 뭉친 10인의 출연자들이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 웃음을 선사할 MBC '끼리끼리'는 오는 26일(일) 오후 5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끼리끼리
,
박명수
,
장성규
,
인교진
,
이수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