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굿가이' 컴백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SF9이 '슈트나인'으로 돌아온다.
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데뷔 후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퍼스트 컬렉션)을 발매하는 SF9의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퍼스트 컬렉션'에는 타이틀곡 'Good Guy'(굿가이)를 비롯해 SF9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10개의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전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 폭넓은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또한, 멤버들이 깔끔한 슈트 차림의 콘셉트로 나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대해 재윤은 "팬들이 정말 원하시고, 보고 싶어하던 콘셉트였다. 저희끼리도 슈트를 입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타이밍이 잘 맞은 것 같다. 좋은 콘셉트가 나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앨범을 미팅할 당시 회사 분들과 외국 배우들 중 조지 클루니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슈트만 입었는데도, 자연스럽게 나오는 섹시함이 있었다"라며 "그런 것에 포커스를 맞추고 연구를 했는데, 잘 나온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SF9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굿 가이'를 비롯한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