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결혼 본식 사진 공개 / 사진: 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한다감 결혼식 본식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6일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이 "지난 5일 진행된 한다감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는 인사말과 함께 한다감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한다감은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연 후, 양가 가족들을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고자 했던 한다감 배우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돼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다감 배우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현재 한다감은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에 출연 중이다.
◆ 한다감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한다감 배우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지난 5일 진행된 한다감 배우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다감 배우는 양가 가족들을 비롯해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 온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고자 했던 한다감 배우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다감 배우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다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