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쇼', 티저 영상 공개 / 사진: tvN 제공
'박나래 쇼'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물들인다.
최근 tvN '박나래 쇼' 측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박나래 쇼'는 '연말엔 tvN'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박나래가 오로지 시청자들만을 위해 펼치는 특별한 쇼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다음 주 '박나래 쇼' 속 주목할만한 코너들이 소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박나래 도플갱어라고 해도 믿을 만큼 비슷한 사람들이 모인 '나래를 찾아줘' 코너에서는 박나래와 숨소리마저 닮은 출연진들이 등장해 이목을 끌 예정이다.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유명 인사들을 흉내내며 '인간 복사기'로 등극한 박나래가 이번에는 역으로 자신을 똑 닮은 출연자들로 인해 충격에 휩싸이는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전망.
특히 무대에 오른 여섯 명의 출연진 중 '진짜 박나래'를 찾기 위해 출전을 자처한 판정단들 역시 혼란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절친 연예인부터 개그맨 동료들까지 누구보다 박나래를 잘 아는 사람들이 나섰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미궁 속으로 빠지는 진짜 박나래의 정체에 난감해했다고.
'박나래 쇼' 제작진 역시 "인간 복사기 수준을 넘어서 유전자마저 비슷한 것 같다. 이렇게 박나래와 비슷하고 끼 많은 분들이 그동안 어디에 숨어 계셨는지 놀라울 정도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키웠다.
또한, '세기의 대결! 박나래VS하승진' 코너에서는 농구선수 하승진과 박나래가 불꽃 튀는 농구 대결을 펼친다. 얼핏 보면 승부가 예상되는 듯한 스펙이지만, 박나래가 누구도 예상치 못한 한 수로 하승진과 시청자들을 당황하게 할 전망.
방송 전부터 '작은 거인' 박나래와 '진짜 거인' 하승진의 양보할 수 없는 대결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과연 어떤 승부가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 역시 "제작진조차 단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 대결 구도가 흥미로웠다. 이미 녹화를 마쳤고,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출연진들과 방청객들의 환호를 불렀다. 본 방송에서도 재미있게 담아낼 예정이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오는 12월 24일(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나래 쇼
,
박나래
,
연말엔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