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 매혹적 눈빛 담은 티저 공개…22일 컴백 전야제 예고
기사입력 : 2019.12.19 오전 11:16
레드벨벳 아이린 티저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 아이린 티저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에는 오는 23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의 콘셉트를 담은 아이린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린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3일 컴백을 확정한 레드벨벳은 22일 밤 10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레드벨벳의 '사이'좋은 '코'리스마스'를 진행,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달콤하면서도 오싹한 '미리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올 한 해 펼쳐진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결산하고, 오는 23일 발매되는 리패키지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도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앨범은 타이틀 곡 'Psycho'(사이코)를 비롯해 총 1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가 수록된 스페셜 트랙 'La Rouge'(라 루즈)는 지난 11월 개최된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재지하고 풍성한 밴드 사운드에 매혹적인 보컬, 화려하게 쏟아지는 애드립이 조화를 이뤄 강렬한 매력을 선사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아이린 , 사이코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