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가 주인공"…'살림남2' 최민환♥율희, 시상식 비하인드 공개
기사입력 : 2019.12.10 오전 9:26
'살림남2' 최민환-율희, 시상식 비하인드 공개 / 사진: KBS2 제공

'살림남2' 최민환-율희, 시상식 비하인드 공개 / 사진: KBS2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최민환♥율희의 시상식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민환과 율희의 시상식 비하인드가 그려진다.

올 한 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최민환, 율희 가족이 지난해 김승현 가족에 이어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 비, 지진희 등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시상식의 이모저모도 엿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율희와 최민환은 상반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시상식을 앞두고 무엇을 입고 가야할 지 고민하는 등 참석 전부터 들떠 있던 율희와 달리 최민환은 평소처럼 여유롭고 담담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 하지만, 막상 수상 순간이 다가오자 최민환은 오히려 율희보다 더 긴장하기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전의 어떤 상들보다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한 어머니는 객석에서 마음 졸이며 지켜봤고 아들의 수상 소감이 시작되자 급기야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울컥했다. 어머니에게 이번 수상이 남다른 의미가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최민환 가족의 시상식 비하인드 풀스토리는 오는 11일(수)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에서 공개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최민환 , 율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