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의 집' 박명수X김준수, 홈트레이닝 하다 몸 개그?…'코믹 케미 폭발'
기사입력 : 2019.12.02 오후 5:20
'공유의 집' 박명수-김준수, 케피 폭발 / 사진: MBC 제공

'공유의 집' 박명수-김준수, 케피 폭발 / 사진: MBC 제공


'공유의 집' 박명수와 김준수가 큭급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11일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공유의 집'에서는 홈트레이닝을 하다가 몸 개그를 선보이는 박명수와 김준수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유의 집'은 스타들이 한 집에 모여 생활하며, 자신의 물건들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공유경제'에 대해 느껴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명수와 김준수는 다른 멤버들 몰래, 둘만의 행복한(?) 공유생활을 즐겼다. 모두가 탐낸 준수의 공유아이템인 오징어 버너로 오징어를 구워 먹은 후, 명수의 공유아이템 '폼롤러'로 김준수에게만 특별한 홈 트레이닝 가르쳐 준 것. 박명수는 김준수에게 폼롤러로 하는 운동법을 가르쳐주며, 계속해서 "오~시원하다 해야지!"라며 리액션을 강요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명준수' 형제는 '공유의 집'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촬영 후에는 김준수가 박명수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 정도로 둘의 사이가 각별해 졌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특급 케미는 유튜브 MBC 다큐하우스 등 SNS에 올라와있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1일(수)과 12일(목) 밤 10시 5분 이틀 연속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유의 집 , 박명수 , 김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