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황인욱·전상근 측, "사재기 의혹 사실무근…박경에 법적 대응할 것"(공식)
기사입력 : 2019.11.25 오후 1:22
(왼쪽부터)송하예-황인욱-전상근 / 사진: 더하기미디어,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상근 SNS

(왼쪽부터)송하예-황인욱-전상근 / 사진: 더하기미디어,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상근 SNS


송하예, 황인욱, 전상근 측이 박경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5일 송하예, 황인욱, 전상근 측이 블락비 박경에 의해 제기된 음원 사재기 의혹에 "사실무근"이라고 입을 모았다. 세 소속사는 박경의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할 것이며, 온라인상의 악의적인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등에도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송하예의 소속사 더하기미디어는 "현재 송하예가 온라인상에 지속되고 있는 논란으로 정신적인 피해를 입고 있다"고 호소했고, 황인욱의 소속사 하우엔터 측은 "당사와 황인욱은 '사재기'라는 범죄 행위를 저지른 바가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24일 박경은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며 음원 사재기 의혹이 일었던 가수들의 실명을 거론했다. 이에 박경 측은 "실명이 거론된 분께 사과 말씀드린다"며 "박경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다. 현 가요계 음원 차트 상황에 대한 발언이었다. 직접적이고 거친 표현으로 불편을 드렸다면 너른 양해를 구한다"고 사과했다.

이후 오늘(25일) 바이브와 임재현 측은 박경의 발언이 악의적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 강경 대응에 나설 것을 밝혔다.

◆ 이하 송하예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지난 24일 모 가수에 의해 제기된 당사 아티스트 관련 사재기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우선 거론된 송하예 관련 음원 차트 사재기 의혹에 관해서는 전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송하예는 모 가수의 발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관해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을 취할 것입니다.

현재 송하예는 온라인상에 지속되고 있는 논란에 의해 정신적인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사실무근인 발언으로 당사와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한 사실에 대해 깊이 유감을 표합니다. 추후에도 당사는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비방으로 인해 법적 대응 대상이 될 경우 선처와 합의 없는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 송하예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이하 황인욱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황인욱의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1월 24일 당사 소속 가수 황인욱에 대해 실명을 거론하며 사재기를 언급한 모 가수에 대한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모 가수의 개인 SNS에서 언급된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무근임을 밝힙니다.

당사와 소속 가수 황인욱은 '사재기'라는 범죄행위를 저지른 바 없으며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다수의 대중들에게 허위사실을 기정사실화 하여 당사는 물론 소속 가수의 명예를 훼손시킨 모 가수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이런 상황을 묵과할 수는 없는바,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차후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해당 SNS 게시 후 추가로 유포되는 허위사실 등 악의의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도 자료를 취합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 이하 전상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전상근 소속사입니다. 지난 24일 모 가수가 제기한 저희 아티스트에 대한 사재기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립니다.

해당 가수가 사실관계 확인없이 당사의 아티스트를 공개적으로 지칭하며 명예를 현저히 훼손한 것에 대하여 매우 유감을 표하며, 당사와 전상근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법률적 검토를 거쳐 강경 대응할 방침입니다. 또한 현재 온라인 상에 지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자료를 취합한 뒤 강력하게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가수 전상근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경 , 블락비 , 송하예 , 황인욱 , 전상근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