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데뷔 10주년 맞아 21일 신곡 발매…3년 6개월 만에 가수 컴백
기사입력 : 2019.11.13 오전 9:30
전효성 21일 신곡 발매 / 사진: JHS 제공

전효성 21일 신곡 발매 / 사진: JHS 제공


전효성이 데뷔 10주년을 기념, 팬들을 위한 앨범을 발매한다.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전효성의 신곡 'STARLIGHT'(스타라이트)가 공개된다. 이번 신곡은 OST 등을 제외하고, 지난 2016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 Colored' 이후 첫 음원으로, 약 3년 6개월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게 되는 것.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앰프와 마이크, 반짝이는 천 등 음악과 파티를 알리는 듯한 소품으로 채워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특히 전효성은 이번 앨범의 자켓 사진을 비롯해 뮤직비디오까지 전체적인 앨범 기획 단계에 참여해 프로듀서형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최근 소속사 '토미상회'를 떠나 홀로서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전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