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쌀롱' 김연우 출연 / 사진: MBC 제공
김연우가 '언니네 쌀롱'을 후끈 달군다.
11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연우신(神)' 김연우가 쌀롱을 방문해 180도 달라지는 스타일 변화뿐만 아니라 고막을 녹이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두가 인정하는 라이브 황제의 등장에 쌀롱 패밀리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열렬히 환호했다. 이에 보답하듯 김연우 역시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휘하며 꿀 성대 보이스를 인증했다고.
특히, 뛰어난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퍼포먼스와 분장의 제왕이기도 한 김연우에게 이사배는 "춤을 굉장히 잘 추시는데, 어떤 댄스 커버가 가장 기억에 남느냐"고 질문하며 분위기를 돋웠다. 이어 한예슬과 한혜연, 차홍은 김연우가 꼽은 해당 안무를 따라해 보지만 '같은 안무, 다른 느낌'을 몸소 표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김연우의 명곡 열창에 쌀롱 식구들의 텐션이 폭발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감정을 주체할 수 없어 눈물을 글썽인 이사배와 홍현희는 물론, 김연우의 노래 가사와 비슷한 상황을 겪은 적 있다고 고백한 조세호의 사연도 함께 공개될 것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김연우와 쌀롱 식구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언니네 쌀롱
,
김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