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은혁, 슈퍼주니어 폭로전 시작?…"메인보컬 규현 춤 욕심부린다"
기사입력 : 2019.11.06 오전 9:32
'괴팍한 5형제' 은혁 출격 / 사진: JTBC 제공

'괴팍한 5형제' 은혁 출격 / 사진: JTBC 제공


'괴팍한 5형제'에 슈퍼주니어 은혁이 출격한다.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괴팍한 5형제'에서는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 형제에 이어 슈퍼주니어 은혁이 '사촌형제'로 출격해 왁자지껄한 토크판을 벌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은혁은 등장과 함께 15년 차 아이돌의 포스를 자랑했다. 바로 '부장님 슬리퍼'의 대명사인 건강 지압 슬리퍼를 신고 등장한 것. 이에 은혁은 "이제 몸을 좀 챙기게 되더라. 오래오래 춤을 추려면 건강을 챙겨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은혁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에 대한 폭로전에도 몸을 사리지 않았다. 최근, 슈퍼주니어 공연의 총 연출을 담당하기 시작했다는 은혁은 "메인 보컬 규현이 단독 댄스 무대를 요구한다"면서 "얘가 요새 노래 욕심은 없고, 춤 욕심을 부린다"며 혀를 내둘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이날 은혁은 '괴팍한 5형제' 방송 사상 최초로 '줄 세우기' 거부 사태를 일으켜 현장에 파란을 야기했다는 전언. 이에 은혁이 '줄 세우기'를 거부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본격 논쟁 토크쇼 JTBC '괴팍한 5형제'는 오는 7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괴팍한5형제 , 은혁 , 슈퍼주니어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