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직접 만든 '라스' 로고송 공개…고급 퀄리티에 관심 집중
기사입력 : 2019.10.31 오전 10:37
'라디오스타' 소연, 로고송 제작 /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소연, 로고송 제작 / 사진: MBC 제공


'라디오스타' (여자)아이들 소연이 직진 토크로 웃음을 선사한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노사연, 인순이, 붐, (여자)아이들 소연이 출연하는 '말해! YES or NO?'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여자)아이들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할 정도로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는 소연은 감성적인 매력이 가득 담긴 '라디오스타' 로고송을 제작해와 이목을 끌었다. 특히, 그는 로고송을 스튜디오에서 라이브로 들려주어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로고송으로 뛰어난 능력을 증명한 소연은 "곡을 쓰면 여러 작곡가와 경쟁을 한다. 저만 타이틀 곡을 내는 것이 아니어서, 곡을 어필하기 위해 PPT를 직접 만들어 보여준다"며 실제로 제작한 PPT를 공개했다. 소연이 만든 PPT에는 음악에 대한 생각은 물론이고, 팀에 대한 다양한 기획력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다. 소연은 이 같은 PPT를 통해 '(여자)아이들'의 로고와 팀명까지 바꿨던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소연은 음악적 재능뿐 아니라 개인기도 풍부했다. 입에 주먹을 넣는 충격 개인기부터 '2019 인싸 춤'인 '베니 워크', 김구라 업기, 불사조 변신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Mnet '퀸덤'을 통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여자아이들 , 소연 ,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