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영케이, 정규 3집 개인 티저 공개…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 비주얼'
기사입력 : 2019.10.14 오전 11:13
데이식스 영케이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데이식스 영케이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DAY6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2일 발매되는 세 번째 정규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의 콘셉트를 담은 영케이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영케이는 다크한 분위기에서 또렷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시침과 분침이 무질서하게 분리된 시계처럼 흐트러진 오브제 속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이번 앨범 타이틀곡 'Sweet Chaos'의 '달콤한 혼란'이라는 주제를 강렬하게 표현하며 비주얼적 변신을 꾀했다.


DAY6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Sweet Chaos'는 빠른 BPM에 달콤한 사랑 때문에 혼란스러운 감정을 녹여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모든 노래의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진정성을 선보인 DAY6는 이번 정규 3집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명성을 이어간다.


한편, DAY6의 정규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데이식스 , 영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