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의 아이콘' 뉴이스트 민현, 두유 광고 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19.09.16 오전 10:16
뉴이스트 민현, 매일두유 광고 모델 선정 / 사진: 매일유업 제공

뉴이스트 민현, 매일두유 광고 모델 선정 / 사진: 매일유업 제공


뉴이스트 민현이 매일두유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매일유업 측이 식물성 단백질 두유 브랜드 매일두유의 새 캠페인 광고 모델로 뉴이스트 민현을 선정했다.

최근 앨범, 공연, 잡지,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민현은 이번에는 광고계까지 완벽하게 접수하며 대세돌의 면모를 또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광고 컷 속 민현은 내추럴한 모습에도 빛을 잃지 않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상 속에서 매일 즐겨 마실 수 있는 매일두유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상황에서 매일두유 99.89 제품을 즐겨 마시는 모습들을 영상과 사진 촬영으로 담아낸 광고 촬영 현장에서 민현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매일유업 브랜드 관계자는 "황민현은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을 바탕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030세대 여성 소비자들을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매일두유와의 협업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처럼 매일두유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민현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부터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까지 민현의 일상 24시간 속 넘치는 매력을 담아낸 새로운 사진들과 영상은 매일두유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 민현은 지난 14일 타이베이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를 성료한 데 이어,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역할을 맡아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뉴이스트 , 민현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