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김재영·조윤희·윤박, '꿀케미' 예고하는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 2019.09.09 오전 11:15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4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9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측은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의 모습을 담은 4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스터 공개 / 사진: HB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포스터 공개 / 사진: HB 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공개된 포스터에는 따스한 향기가 물씬 풍기는 초록의 숲 오두막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의 표정에는 설렘이 가득해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흐뭇함이 샘솟는다. 특히 몸이 살짝 맞닿아 있는 아슬아슬한 밀착 포즈는 풋풋한 설렘을 안기며 연애세포를 한껏 자극한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자동차 위에 나란히 앉은 김재영, 설인아, 조윤희, 윤박의 그림 같은 비주얼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5포 공시생 역을 맡은 설인아의 단출한 차림과 전직 아나운서 출신의 재벌가 며느리 역을 맡은 조윤희의 화려한 옷차림이 돋보인다. 이처럼 개성 뚜렷한 네 명의 캐릭터들이 가진 사연은 무엇이며 어떤 인연으로 엮이게 될지 이들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으로, 오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 설인아 , 김재영 , 조윤희 , 윤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