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현실 청춘 고민 보여줄 '5포족 공시생' 변신
기사입력 : 2019.08.27 오전 9:53
'사랑은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설인아 첫 스틸 공개 / 사진: HB제공

'사랑은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설인아 첫 스틸 공개 / 사진: HB제공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가 안방극장에 긍정 에너지를 선사한다.


27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측은 현실적인 청춘들의 고민을 보여줄, '5포족 공시생' 김청아 역을 맡은 설인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설인아는 극 중 연애, 결혼, 출산, 집, 경력까지 포기한 5포족 공시생이지만 의리있고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 역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 설인아는 밝은 미소를 머금고 누군가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어떤 상황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으며 불의를 보면 그냥 넘어가지 못하는 정의감 넘치는 모습으로 밝고 통통튀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공부를 하는 와중에도 바쁜 엄마 선우영애(김미숙)를 도와주는 것을 잊지 않는 모습으로 따뜻함을 보여준다. 설인아는 야심 넘치고 똑부러지는 언니 김설아(조윤희)와 테니스 천재인 동생 김연아(권은빈)와는 전혀 다른, '현실 청춘'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그녀는 친구와 가족을 위해서라면 발 벗고 나서는 파워 긍정녀이지만, 철저한 개인주의자이자 비혼주의자인 구준휘(김재영)와는 계속해서 얽히고설키는 인연으로 기분좋고 유쾌한 로맨스를 선보인다고 해 보기만 해도 설레는 두 사람의 핑크빛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 설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