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날라리' 티저 공개 / 사진: 메이크어스 제공
선미 '날라리' 새로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선미의 새로운 싱글 앨범 '날라리(LALALAY)'의 새로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선미는 평범함을 거부하는 자유분방함과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일탈 행동을 표현했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상반된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날라리'는 선미의 자작곡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번째 월드투어 '워닝'(WARNING)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곡이다. 댄스홀(Dance-hall)과 라틴(Latin) 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시적 은유, 직설적 화법을 오가며 쏟아지는 선미 특유의 유니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시나'를 시작으로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메가 히트를 이어온 선미가 '날라리'로 5연속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선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날라리'는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날라리'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는 네이버 V LIVE 선미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