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쇼' 송승헌 삼보일배 포착 / 사진: tvN 제공
'위대한 쇼' 송승헌의 열정이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20일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김정욱) 측은 송승헌이 비장한 표정으로 참회의 삼보일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생기를 잃은 초췌한 얼굴을 비롯해 심상치 않은 비주얼이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은 극 중 송승헌 정치 인생에 있어 결정적인 반전기가 되는 중요한 장면이다. 이에 송승헌은 리허설부터 카메라 위치, 인물의 동선 등을 확인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이후 송승헌은 분노, 괴로움 등 거침없이 폭주하는 위대한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했다.
특히 '송승헌 삼보일배' 장면은 설준석 작가가 서면인터뷰를 통해 "1화에서 위대한이 총선 유세 중 삼보일배하는 장면이 있다. 송승헌이 본 장면을 굉장히 잘 살려줘서 200% 만족한다"고 강력 추천한 바. 더욱이 촬영 당시 삼보일배하는 송승헌의 모습이 인스타그램 등 SNS 피드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았기에 본 장면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흥미를 높인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위대한 캐릭터는 그 동안 시청자들이 봐온 송승헌과 180도 다르다"라며 "송승헌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삼보일배 장면은 '위대한 쇼' 극 전개에 큰 획을 그을 예정이다. 놓치면 후회할 송승헌의 폭풍 열연을 본방사수로 꼭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