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음파음파' MV 선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 '음파음파'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를 발매하는 레드벨벳은 오늘(19일) 밤 12시(20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음파음파(Umpah Umpah)'의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타이틀 곡 '음파음파 '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와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시원한 보컬이 청량함을 배가시킨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덥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휴가를 떠난 레드벨벳의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에피소드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레드벨벳은 지난 13일부터 각종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와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았다. 17일에는 압도적 비주얼과 고혹적 눈빛이 돋보이는 아이린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으며, 18일에는 상큼한 미소부터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슬기의 티저가 공개됐다.
또한, 슬기의 티저와 함께 공개, 새 앨범에 함께 수록될 'Jumpin'(점핑)은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으로, 뜨거운 여름날 페스티벌을 만끽하는 자유로운 청춘의 모습을 그린 가사에는 음악에 맞춰 다같이 신나게 춤추는 장면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밤 9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펼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