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카카오프렌즈 협업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가 직접 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한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이 출시된다.
9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직접 기획 및 디자인에 참여한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이 출시돼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며 "이번 에디션은 트와이스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협업으로, 멤버들이 본인뿐만 아니라 팬들도 함께 쓰고 싶어지는 새로운 굿즈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첫 회의 때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했고, 디자인 과정에서도 각자 숨은 드로잉 실력을 뽐내는 등 캐릭터에 애정을 담아 진정성 있는 참여를 하며 다재다능함을 뽐냈다는 후문. 트와이스의 참여 과정을 담은 영상은 별도 콘텐츠로 제작, 프로젝트 사이트(https://withtwice.kakaofriends.com) 및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은 총 30여 가지 굿즈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9일에는 ‘선 출시’ 상품 9종이 공개되며, 10월 중 트래블, 리빙, 뷰티 카테고리 20여 종의 전체 상품이 공개된다. 선 출시 상품은 멤버들이 직접 드로잉 한 아트웍이 각각 반영된 9종의 ‘핀 뱃지’로,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글로벌 동시 판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