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 팬미팅 연습 현장 공개 /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남길이 팬미팅 연습에 한창인 모습이 포착됐다.
26일(오늘) 소속사 씨제스 측이 팬미팅을 사흘 앞둔 김남길의 연습실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김남길은 오는 29일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9 김남길 로드쇼 '열혈하계''(2019 KIM NAM GIL ROAD SHOW '熱血夏季')를 개최한다. 8년 만의 국내 팬미팅 소식에 최근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사진 속 김남길은 안경을 쓴 채 이지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연습에 푹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5일 연습실로 향하는 길에 진행된 V스팟 라이브에서 김남길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조금의 노래와 개인기 무대를 준비했다"고 운을 띄웠던 터, 마이크를 들고 눈을 감은 채 열창하는 모습까지 엿볼 수 있어 그 궁금증을 더했다.
또 김남길은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분들을 초대했다"고 스포일러를 전해 과연 어떤 특별한 시간이 기다리고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에 팬미팅 관계자는 "8년 만에 국내 팬분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만큼 찾아주시는 한 분 한 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 김남길의 더욱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코너와 솔직담백한 토크 등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열혈준비' 중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남길의 팬미팅 '2019 김남길 로드쇼 '열혈하계''는 오는 29일(토)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남길
,
팬미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