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빵생활' 갓세븐 JB·세븐틴 승관, '갓세븐틴' 결성…'특급 호흡'
기사입력 : 2019.06.14 오전 11:25
'호구들의 감빵생활' 갓세븐 JB-세븐틴 승관 활약 / 사진: tvN 제공

'호구들의 감빵생활' 갓세븐 JB-세븐틴 승관 활약 / 사진: tvN 제공


'호구들의 감빵생활' 마피아 2인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는 남은 마피아 두 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범수들과 이들을 속이려는 마피아들 간의 흥미진진한 심리전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모범수들은 마피아 이수근을 검거하는 데 성공, 그 기세를 몰아 승관을 두 번째 마피아로 지목했지만 승관의 정체가 모범수로 밝혀지며 추리에 난항을 겪었다. 믿을 사람 하나 없는 감빵에 게스트로 출격한 모모랜드 주이는 모두를 향해 "죽어!"를 외치며 깜찍한 호러돌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내일 방송에서는 아직 검거되지 않은 마피아들의 역대급 활약이 펼쳐진다. 뛰어난 두뇌 플레이와 메소드 연기로 모범수들의 추리가 결코 쉽지 않을 예정이다. 또한, 탈락한 마피아 이수근의 추가 투표권이 큰 변수로 작용해 판을 뒤흔들었다는 후문. 마피아 3인의 환상적인 팀플레이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더욱 높은 몰입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도 계속된다. 개인전 게임 '도전 콩콩벨'에서는 간식과 추가 투표권을 얻기 위한 출연자들의 불꽃 튀는 몸싸움과 기상천외한 오답열전이 펼쳐질 예정. 또한, 갓세븐 JB와 세븐틴 승관이 '갓세븐틴'을 결성, 한 몸이 되어 땅탁구 경기를 펼치는 '우리 막 겨루기'에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의심스러운 마피아 후보들이 넘쳐나고 탈락자들의 추가투표가 판을 뒤흔드는 가운데, 모범수들이 마피아 전원 검거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오는 15일(토)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호구들의 감빵생활 , 놀라운 토요일 , JB , 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