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헬스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활약'
기사입력 : 2019.06.10 오전 10:46
박지훈, 유유네이처 모델 발탁 / 사진: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 유유네이처 모델 발탁 / 사진: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10일(오늘) 마루기획 측이 "박지훈이 헬스케어 전문기업 유유네이처의 주력 제품인 '포모라인 L112'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박지훈은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솔로 활동에 나서며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최근 태국 유명 간식 광고 모델로 발탁된 데 이어, 국내 피자 브랜드 전속 모델로도 활동하며 국내외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그런 그가 유유네이처 포모라인 L112 모델로도 발탁되며 제품 불문 강력한 영향력을 드러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박지훈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한 빛나는 비주얼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박지훈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선두주자인 포모라인 L112와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유유네이처는 향후 모델 박지훈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박지훈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박지훈은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비롯해 솔로 앨범 '어클락(O’CLOCK)'을 발매하고 오는 9월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 출연 소식을 전했다. 최근에는 팬들과 함께한 스물한 번째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성료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