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출신' 배진영, 26일 첫 솔로앨범 발매→하반기 C9보이즈 활동
기사입력 : 2019.04.12 오전 10:42
배진영 첫 솔로앨범 스케줄러 / 사진: C9 제공

배진영 첫 솔로앨범 스케줄러 / 사진: C9 제공


배진영이 첫 솔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12일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 발매일과 그에 따른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오는 26일로 정식 발매일이 확정 된 배진영의 솔로 앨범은 15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및 리릭 이미지, 라이브 스페셜 클립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또한, 17일에는 각종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배진영의 첫 싱글 앨범 사전 예약 판매도 이루어질 예정으로,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지고 있다. 아직 앨범명과 타이틀곡명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라 궁금증이 더해진다.


앞서 우수에 찬 눈빛과 한층 더 몽환적이고 고귀한 콘셉트의 이미지로 첫 솔로 앨범 소식을 깜짝 스포 했던 배진영은 지난 8일, 국내 도처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소식이 알려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번 촬영을 통해 아름다운 영상미 속 배진영의 색다른 모습들이 담길 예정이라고.


한편, 배진영은 첫 앨범 준비와 더불어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올 상반기 솔로 활동을 마치고 하반기에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C9보이즈(가칭)의 멤버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워너원 , 배진영 , C9보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