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아이즈원, '비올레타'로 첫 1위…깜찍한 제비 분장 공약
기사입력 : 2019.04.10 오전 11:09
아이즈원 '더쇼' 1위 /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캡처

아이즈원 '더쇼' 1위 / 사진: SBS MTV '더쇼' 방송 캡처


아이즈원(IZ*ONE)이 '비올레타(Violeta)'로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즈원이 1위에 올랐다.


이날 아이즈원은 투표 결과,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하며 대세의 저력을 과시했다. 권은비는 "저희가 '비올레타'로 컴백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많은 사랑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으며, 김채원은 "감사할 분들이 너무 많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조유리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마지막으로 장원영은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앙코르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약속한 제비 분장 공약을 이행했다. 서로의 볼에 하트 볼터치를 그려준 뒤 라이브를 펼쳤다. 아이즈원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한편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초고속 1000만 뷰를 기록, 현재 2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또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즈원 , 비올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