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뷰티룸' MC 발탁…男 아이돌의 '특급 뷰티팁' 전수
기사입력 : 2019.04.08 오후 3:47
김동한, JTBC4 '뷰티룸' MC 발탁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동한, JTBC4 '뷰티룸' MC 발탁 / 사진: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동한이 뷰티 MC로 출격한다.

8일 위엔터테인먼트는 "김동한이 JTBC4 새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룸'에서 MC로 발탁되어 지난달 20일 첫 녹화를 마쳤다"고 밝혔다.


김동한의 MC 행보는 지난해 8월 방영된 웹예능 '취중막말' 이후 두 번째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뷰티룸'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끄러운 진행으로 MC로서의 합격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1월 첫 번째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동한은 2018년 한 해 동안 '디데이(D-DAY)'와 '디나잇(D-NIGHT)'을 차례대로 발매하며 성공적인 남자 솔로 가수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간 김동한은 자신의 앨범에 작사, 작곡 및 랩 메이킹뿐만 아니라 헤어 컬러, 의상 콘셉트 등에 참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이번 뷰티프로그램 MC로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김동한은 전효성, 효민, B1A4 공찬, 라붐 솔빈, 체조선수 출신 볼링 선수 신수지, 배우 정민규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며, 이들과의 MC 케미 역시 기대가 쏠린다.

한편, 김동한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첫 뷰티 MC로 나선 JTBC4 새 뷰티 예능 프로그램 '뷰티룸'은 오늘(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