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하숙' 차승원, 외국인 순례객 위해 특별한 한식 준비…기대UP!
기사입력 : 2019.03.29 오전 11:07
차승원, 외국인 순례객 위해 특별 한식 준비 / 사진: tvN 제공

차승원, 외국인 순례객 위해 특별 한식 준비 / 사진: tvN 제공


차승원이 외국인들을 위한 특별한 한식 메뉴들을 선보인다.

지난주 방송된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본격적인 알베르게 운영에 돌입한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단 한 명의 손님을 위해 호화로운 한식 한상을 차리는 것은 물론, 아침에 미역국까지 준비해주는 정성을 보였다. 방송 말미, 영업 이틀째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에 두 명의 한국 숙박객과 덴마크에서 온 외국인 순례객들이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29일(오늘) 방송에서는 제대로 멘붕에 빠지는 '차.배.진 트리오'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저녁 메뉴로 짜장 덮밥과 짬뽕 국물을 준비했지만,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외국인 손님들을 위해 급작스럽게 새로운 메뉴를 준비해야 하는 것. 과연 외국인 숙박객들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하게 된 한식 메뉴는 무엇일지, 또 이 음식을 먹은 손님들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어 3일 차에 접어드는 '스페인 하숙'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열정 넘치는 배정남 덕분에 유해진과 차승원은 뜻밖의 여유를 즐긴다는 후문. 과연 이날 '스페인 하숙'을 찾게 될 숙박객들은 몇명 일지, 또 평화로운 이들의 하루에 어떤 고난이 있을지 오늘(2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tvN '스페인 하숙'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페인하숙 , 차승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