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색조 화장품 광고 온에어 / 사진: 지베르니 광고 영상 캡처
주지훈의 세련된 미모가 여심을 저격했다.
색조 브랜드 지베르니가 전속 모델 배우 주지훈과 함께한 신제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광고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21일 지베르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된 이번 광고는 지베르니가 배우 주지훈을 모델로 발탁한 후 공개한 첫 번째 광고다. 영상 속 주지훈은 시크한 모노톤 무드를 배경으로 특유의 강렬한 눈빛 연기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주지훈이 손으로 쓸며 걷는 거친 벽은 파운데이션이 밀착되지 않아 들뜨고 갈라진 피부를 의미하며, '피부에 안착, 완벽히 밀착'이라는 카피는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매끄럽게 '안착'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출시 전 예약 판매 물량이 전량 완판되며 뜨거운 관심을 얻은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은 입자 간 공간을 최소화하여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인 고밀도 저분자 포뮬러로 피부에 촘촘하게 안착, 온종일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베르니 마케팅 담당자는 "'안착'이라는 제품력을 잘 표현하면서 세련된 영상미와 주지훈의 시크한 매력이 잘 어우러져 영화 같은 광고가 탄생했다"며 "사전 예약부터 광고 공개까지 출시와 동시에 큰 관심 주셔서 감사드리며, 모델 주지훈과의 다양한 활동과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지훈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에서 정의로운 검사 '강곤' 역으로 분해 열연 중이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시즌2 촬영에 돌입했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지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