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진심이 닿다' OST 합류…22일 'What If Love' 공개
기사입력 : 2019.02.19 오전 9:39
'진심이닿다' 포스터 / 사진: 젤리피쉬 제공

'진심이닿다' 포스터 / 사진: 젤리피쉬 제공


'진심이 닿다' OST 세 번째 주자로 레드벨벳 웬디가 참여한다.


오는 22일(금) 오후 6시 공개를 앞두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OST Part.3 'What If Love(왓 이프 러브)'에 유니크한 음색과 부드러운 보컬이 매력적인 레드벨벳 웬디가 합류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웬디가 가창한 'What If Love'는 팝 발라드 장르로 일렉 기타와 스트링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마치 시간을 멈추는 듯한 pre-chorus(프리 코러스)의 압도적 몰입감이 곡의 장점을 극대화시키며 더욱 빠져들게 한다.


뿐만 아니라 인트로의 파도 소리와 함께 잔잔한 실바람처럼 나른하게 표현된 웬디의 보컬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듣는 이들에게 묘한 감정을 이끌어 낼 예정.


특히 '진심이 닿다' OST 'What If Love'를 통해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었던 웬디의 새로운 보컬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로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웬디 , 진심이닿다 , 왓이프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