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톱스타유백이' OST 참여 / 사진: CJ ENM 제공
박재정의 '드림(Dream)'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오늘(1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tvN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의 세번째 OST인 박재정의 '드림(Dream)' 음원이 공개된다.
'Dream'은 극중 남녀주인공인 유백(김지석)과 깡순(전소민)의 애절한 속마음을 박재정의 담담한 목소리로 그려낸 곡이다. 지난 4일 방영된 8회 엔딩 중 깡순이 아픈 유백을 간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OST는 잔잔하면서도 락 성향이 가미되어 있어, 그 동안 박재정이 선보여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색깔의 곡이 될 예정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박재정의 파워풀한 보컬을 비롯해 그의 목소리로 그려내는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재정은 tvN 드라마 OST에는 '명불허전' 이후 약 1년 반 만에 참여한다. 이번 OST를 통해 도전적인 시도를 한 박재정의 음색이 드라마에 녹아 들어 리스너들과 시청자의 마음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지 주목된다.
또한, 'Dream'은 지난 12월 발매된 '톱스타 유백이' OST Part.1 '모든것 그 순간'과 tvN '아는 와이프' OST인 로이킴의 '왜 몰랐을까'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해온 Mnet '슈퍼스타K 2016' TOP6 출신 동우석이 작사 및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tvN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김지석)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전소민)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를 담는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