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인턴' 측, "10일→24일 첫방송 연기…완성도 높이기 위함"(공식입장)
기사입력 : 2019.01.08 오후 5:11
'Mnet 슈퍼인턴' 첫 방송 24일 오후 8시로 변경 / 사진: Mnet 제공

'Mnet 슈퍼인턴' 첫 방송 24일 오후 8시로 변경 / 사진: Mnet 제공


Mnet '슈퍼인턴' 첫방송 시간이 변경됐다.

8일 Mnet 측은 "오는 10일 예정돼 있던 Mnet '슈퍼인턴'의 첫방송 날짜가 24일(목) 저녁 8시로 변경됐다"며 "프로그램 취지에 맞춰 보다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부득이하게 방송 날짜를 변경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Mnet '슈퍼인턴'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엔터 업계의 생생한 현장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Mnet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파트너사인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면접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이하 Mnet 공식 입장 전문

Mnet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는 10일 예정돼 있던 Mnet '슈퍼인턴'의 첫 방송 날짜가 1월 24일(목) 저녁 8시로 변경되었습니다.

Mnet '슈퍼인턴'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의 생생한 현장을 리얼하게 보여주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로, 취지에 맞춰 보다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부득이 방송 날짜 변경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아무쪼록 넓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오는 24일 저녁 8시 첫 방송될 Mnet '슈퍼인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글 더스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