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티저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사나, 지효, 미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2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7월 9일 발매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개인 티저 2번째 주자인 사나, 지효, 미나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각 멤버별 2장으로, 저마다의 개성과 미모가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나는 한여름밤 휴양지 해변가를 배경으로 레드톤 원피스와 환한 미소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지효는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빛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상의와 블링블링한 블루톤 스커트를 매치한 미나는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를 앞두고 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하는 단체 티저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 등을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8일 정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의 1번 트랙에 포진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새 앨범에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포함한 3곡의 신곡 및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에는 우선 1번 트랙 '댄스 더 나잇 어웨이'만 공개된 가운데, 공란으로 남겨진 2번과 3번 트랙의 정체도 곧 밝혀질 예정이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예고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