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TV' 슈퍼주니어 이특, 우주소녀 이끄는 넘사벽 '관종대장'
기사입력 : 2018.04.06 오후 6:28
슈퍼TV 슈퍼주니어 이특 관종대장님 / 사진: XtvN 제공

슈퍼TV 슈퍼주니어 이특 관종대장님 / 사진: XtvN 제공


'슈퍼TV' 이특이 우주소녀를 이끄는 관종대장 '관장님'으로 등극해 시선을 모은다.


오늘(6일)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XtvN '슈퍼TV' 11회에서는 걸그룹 5팀과 슈주 멤버들이 '봄맞이 운동회 with 걸그룹'을 개최한다.


특히 CLC-우주소녀-구구단-위키미키-프로미스나인 5팀의 걸그룹 완전체 총 46명이 모두 등장하는 초대형 프로젝트가 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 6인은 각각 걸그룹을 한 팀씩 맡아 팀장이 되며 이들의 치열한 대결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 가운데 이특이 우주소녀 소녀팀과 한 팀이 되어 '관종파'로 대결에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우주소녀 다영은 이특에게 "팀을 어떻게 이렇게 짜셨지? 우리 진짜 우주소녀에서 관종인데"라며 우주소녀 내 '관심종자'가 모였음을 밝힌 것. 아니나 다를까 소녀팀은 등장부터 "관종! 관종!"이라고 외치며 입장하는가 하면 팀구호 전에는 앞구르기로 등장해 모든 걸그룹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우주소녀의 넘치는 관종본능에도 불구하고 이를 컨트롤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이특이다. 이특은 능수능란한 진행실력으로 소녀팀과 찰떡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우주소녀 은서는 "관심종자와 대장님을 합쳐서 관장님이라고 부를게요"라며 이특을 '관종파'의 '관장님'으로 등극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첫 만남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단결력을 보이는 '관종파'는 다른 팀의 기선을 확실히 제압했다고 전해진다. 이에 관종대장 '관장님' 이특과 이를 따르는 '관종' 소녀팀이 본 게임에서도 활약을 보이며 승리를 차지하게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슈퍼TV'는 믿고 보는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세상의 모든 예능 포맷을 '슈주만의 예능 공식'을 통해 재 탄생시키는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XtvN과 tvN에서 방송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이특 , 우주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