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 산다라박과 한강서 야경 데이트 포착!
기사입력 : 2017.08.17 오전 10:17
사진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제공

사진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제공


피오와 산다라박이 심야 한강 야경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이 여느 연인 못지않게 로맨틱함을 뿜어내고 있는 가운데, 피오가 산다라박의 눈치를 보며 할말이 있는 듯 머뭇거리며 초긴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그가 산다라박을 향해 어떤 비밀의 고백을 하려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피오와 산다라박이 둘만의 한강 야경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 속 피오는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산다라박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하고 눈치를 보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피오의 표정은 마치 중요한 고백(?)을 앞두고 타이밍을 찾고 있는 듯 사뭇 심각한 모습이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전과는 다른 피오의 수상쩍은 모습에 영문을 모르겠다는 듯 당황한 표정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으며, 이어 셀프 팔짱을 끼고 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두 사람 사이 과연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한참을 안절부절못하며 머뭇거리던 피오가 산다라박을 향해 “나도 이렇게 말하기 너무 싫은데..”라며 운을 뗐고, 그의 말을 들은 산다라박은 “괜찮아~”라며 그를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또한 산다라박이 벤치 앞을 서성이며 홀로 야경을 구경하는 모습과 어딘가를 향해 빠른 걸음을 내딛는 피오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두 사람이 로맨틱한 한강 야경 데이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피오가 산다라박에게 건네려는 비밀의 고백은 무엇일지 두 사람의 한 여름밤의 꿀 같은 로맨틱한 한강 야경 데이트 모습은 오는 1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락비 , 피오 , 투애니원 , 산다라박 , 발칙한동거빈방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