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령 "이상형 박서준, 서 있기만 해도 멋있다"…역시 연하킬러?(리뷰)
기사입력 : 2017.07.21 오전 10:17
조미령

조미령 "이상형 박서준, 서 있기만 해도 멋있다"…역시 연하킬러?(리뷰) /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해피투게더' 조미령이 이상형으로 박서준을 언급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는 '세 친구' 특집으로 배우 안재욱, 조미령, 가수 김원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안재욱, 김원준의 결혼 이야기가 주를 이룬 만큼, 유일한 미혼 게스트인 조미령은 결혼에 대한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다.


조미령은 "작년까지만 해도 결혼이 정말 하고 싶었다. 결혼이 하고 싶다고 노력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 것 같다. 작년에 그러한 사실을 깨닫고 여행을 하며 마음을 다스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도 "결혼 생각이 없는 것은 아니고, 결혼에 포커스를 맞추지 않는다는 것"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는 "연하가 잘 맞는 것 같다"면서 솔직한 고백을 전했다. 조미령에게는 연하킬러(?)라는 별명이 있다.


또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지금 제 나이에 이상형을 따지는 것은 아닌 것 같다"면서도 "요즘 눈에 들어오는 친구가 있다. 얼마 전,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카메오 출연을 했는데, 출연 전부터 친구들이 박서준을 너무 좋아하더라. 촬영장에 가서 박서준을 직접 보니 그냥 서 있는 모습 자체로도 너무 멋있었다"고 박서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조미령은 최근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KBS 2TV '쌈 마이웨이'에 특별 출연해 갑질 사모님으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해피투게더 , 조미령 , 박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