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Project, '내일, 오늘' 내레이션 티저…성숙한 보이스
기사입력 : 2017.07.21 오전 9:15
사진: JJ프로젝트 / JYP 제공

사진: JJ프로젝트 / JYP 제공


JJ Project가 성숙한 보이스가 담긴 새 앨범 타이틀곡 ‘내일, 오늘’의 내레이션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JJ Project가 직접 본인들의 목소리로 신곡 가사 일부를 소개하는 트랙 카드 티저를 선보였다. 트랙 카드는 JJ Project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 ‘Verse 2’ 전곡의 트랙 정보를 카드 형태로 선보임과 동시에 가사 일부를 두 멤버의 목소리로 전하는 티저 콘텐츠다.


이번에 공개된 트랙 카드는 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내일, 오늘’과 1번 트랙인 ‘Coming Home’의 가사 일부를 담고 있는데 여기에서 JB와 진영은 성숙하고 진중한 목소리를 들려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JB는 ‘내일, 오늘’ 가사 중 “오늘도 답을 잘 모르는 질문에 끝없이 답을 해 자신이 없는데”라는 부분을 선보였고, 진영은 ‘Coming Home’ 중 “공허함을 지날 땐 찬바람이 불어와 그리움을 지날 땐 봄비가 내려와”라는 구절로 풍부함 감수성을 전달했다.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두 멤버 JB, 진영이 작사한 곡이며,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 멤버들의 깊어진 분위기에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더해졌다.


JJ Project는 지난 2012년 5월 데뷔 싱글 앨범 ‘BOUNCE’ 발표 이후 5년 만에 컴백을 알려 많은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GOT7 데뷔 전부터 JJ Project를 결성해 10대의 경쾌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JJ Project는 21일부터 29일까지 트랙 카드 및 각종 티저를 공개한다. 이후 31일에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팬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JJ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