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등산부터 먹방까지…실시간 릴레이 V앱 방송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백퍼센트가 V앱 '100% 우리 지금 뭐하게?'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며 휴가 중 팬들과 지난 1일 휴가를 떠난 백퍼센트 멤버들은 각자 시간차를 두고 네이버 V앱 '100% 우리 지금 뭐하게?'를 진행하며 각자 쉬는 날을 보내는 방법을 공개했다. 소통했다.
릴레이 V앱의 첫 주자로 나선 백퍼센트의 록현과 찬용은 '둘이 걸어요~'를 통해 청계산에 등산을 하러 간 모습을 공개했으며 적극적으로 등산을 즐기는 록현과 달리 찬용은 평소 등산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백해 팬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한 시간 후, 두 번째 주자로 나선 백퍼센트의 종환은 친구와 함께 공원에서 산책을 즐겼으며 야외에서 성시경의 '좋을 텐데'를 불러주며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다.
세 번째 주자로는 백퍼센트의 민우가 '목요미식회'를 통해 먹방을 진행했으며 끊임 없이 먹으면서도 팬들의 질문을 놓치지 않는 등 능숙한 진행능력을 보였다. 또한 팬들이 '프로듀스 101'에 대한 질문을 하자 민우는 "여러분의 원픽은 서민우! 여러분 한 눈 팔면 안돼요!"라며 귀여운 질투를 보였다.
릴레이의 마지막 순서로 당첨된 혁진은 고향에 내려가 가족들과 단란하게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혁진의 할머니는 "왕자님"이라는 애칭과 함께 "똑똑하고 잘생겼다"라고 칭찬을 하며 볼에 뽀뽀를 하는 등 혁진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혁진 또한 할머니에 대한 애틋한 속내를 보여 훈훈한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28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지난 27일 전세계 팬들이 참석한 글로벌 팬미팅을 성료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