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베이비' 2차티저…6인6색 시그니처 컬러
기사입력 : 2017.05.25 오전 9:09
사진: 아스트로 / 판타지오 제공

사진: 아스트로 /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의 타이틀곡 베이비(Baby)'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베이비(Baby)'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양한 색상의 방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는 아스트로의 모습과 타이틀곡 베이비의 군무가 담겼다. 지난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드림 스토어’ 속 젠틀한 점원의 모습과는 또 다른 자유분방하고 팝한 아스트로의 모습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비비드 한 6개의 방 또한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자신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컬러의 공간 안에서 기타를 치거나, 춤을 추거나, 트램펄린을 뛰는 등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고 있어 오는 29일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청량한 기타 리프와 중독성 있는 가사, 그리고 짧지만 강렬한 군무에서 등장하는 하늘을 나는 퍼포먼스까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보여주고 있는 다양한 모습들이 아스트로의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한편, 컴백을 4일 앞둔 아스트로는 오는 5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진행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