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트와이스, 새 앨범 'SIGNAL' 전곡 하이라이트 깜짝 공개
기사입력 : 2017.05.14 오전 10:28
사진 : 트와이스 'SIGNAL' 앨범 스포일러 영상 캡쳐

사진 : 트와이스 'SIGNAL' 앨범 스포일러 영상 캡쳐


인기 걸 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SIGNAL’의 전곡 하이라이트 부분을 깜짝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4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V, 카카오 TV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 4집 ‘SIGNAL’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SIGNAL'에 수록될 총 여섯 트랙의 하이라이트를 메들리로 구성해 100초 안에 담았다. 지난 13일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음원 일부를 최초로 공개해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SIGNAL’부터 멤버 지효와 채영이 작사가로 참여한 ‘EYE EYE EYES’까지 총망라되면서, 트와이스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긴 앨범을 기대케 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레게 팝과 트렌디 사운드의 믹스쳐를 시도한 ‘하루에 세 번’, JYP 선배인 핫펠트(HA:TFELT) 예은이 작사를 맡은 ‘ONLY 너’, ‘JELLY JELLY’에 참여했던 조울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 ‘HOLD ME TIGHT’, ‘LIKE A FOOL’과 ‘ONE IN A MILLION’을 잇는 발라드 넘버 ‘SOMEONE LIKE ME’와 같은 다채로운 수록곡들의 느낌도 미리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트와이스는 타이틀 곡 ‘SIGNAL’로 5연속 히트를 예고하고 있다. ‘SIGNAL’은 반복되는 비트와 귀에 쏙 박히는 캐치한 가사 “Sign을 보내 Signal 보내”가 강렬한 인상을 선사하는 곡. 여기에 박진영 프로듀서의 시그니처인 ‘JYP 인트로’가 더해졌다. 뮤비 티저를 통해 음원 일부를 접한 팬들은 "중독성 최고", "빅히트 예감"이라며 호평을 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기대를 모으는 뮤직비디오에는 트와이스만의 러블리하면서 큐트한 매력에 외계인이라는 존재가 더해져 완결판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15일(내일) 오후 6시, 새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발표하는 트와이스는 같은 날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한다. 컴백을 기념해 오는 6월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앙코르 콘서트 ‘SIGNAL ENCORE TWICELAND’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걸그룹 , 트와이스 , 시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