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솔로 앨범 ' 스프링 폴링' 18일(오늘) 오후 6시 발표
기사입력 : 2017.04.18 오전 10:33
사진: (위) 예성, (아래) 에스엠루키즈 정우 / SM 제공

사진: (위) 예성, (아래) 에스엠루키즈 정우 / SM 제공


예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Spring Falling’(스프링 폴링)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예성은 오늘(1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 뮤직비디오도 예성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서정적인 가사의 타이틀 곡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를 비롯해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겨울잠(Hibernation)’, 규현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그때로(At the Time)’, 예성의 자작곡 ‘비눗방울(So Close Yet So Far)’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예성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청량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봄날의 소나기(Paper Umbrella)’ 뮤직비디오에는 예성은 물론 배우 신현빈, SM 프리데뷔팀 ‘SMROOKIES’의 정우,  고은 등이 출연해 세대별 사랑과 이별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특히 정우는 한국 국적의 만 19세 신예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다.


한편, 예성은 오는 5월 13~14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솔로 콘서트 ‘봄悲’(비)를 개최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슈퍼주니어 , 예성 , 스프링폴링 , 에스엠루키즈 , 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