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YG는 체계적인 규칙vs뮤직웍스는 가족같은 분위기"
기사입력 : 2017.04.17 오후 3:35
공민지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공민지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공민지가 뮤직웍스로 이적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신한카드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는 첫 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을 발매하는 공민지의 솔로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앨범은 공민지가 뮤직웍스로 소속사를 이적한 이후 처음으로 발매한 앨범으로 공민지는 "뮤직웍스가 가족 같은 분위기가 있어서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다. 그래서 재미있고, 가족들과 수다 떠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YG는 어떻냐는 질문에 "좀 더 체계적이고 룰, 규칙이 있다"며 "지금은 스스로 하는 부분도 생기고, 의견이나 아이디어 등을 내는 것을 즐기면서 하고 있다"고 비교했다.


공민지 첫 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에는 첫 앨범을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싶은 공민지의 마음이 담겼다. UNO는 스페인어로 숫자 1을 뜻하는 것이며, 숫자 1은 첫 시작과 최고라는 뜻을 포함하고 있다. 이는 솔로로 변신한 공민지의 새로운 시작이 최고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한편 공민지는 17일(오늘) 정오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민지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