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5월 3일간 단독 솔로콘서트 '페르소나' 개최 / 사진: SM 제공
태연이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7일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은 오는 5월 12~14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TAEYEON solo concert "PERSONA"'(태연 솔로 콘서트 "페르소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인 '페르소나'는 다양한 음악적 면모를 지닌 아티스트 태연을 표현하고자 사용된 단어로 전해졌다.
이번 공연은 작년 7월 서울, 8월 부산에서 성황리에 펼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9개월 여 만에 개최되는 콘서트로,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타이베이, 방콕 등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태연은 콘서트에서 첫 정규 앨범 'My Vocie'(마이 보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을 생생한 라이브,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여 '믿고 듣는 태연'의 풍부한 음악적 감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5월 개최되는 태연의 솔로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예매 사이트 YES24(ticket.yes24.com)에서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 예매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해 치열한 예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