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 화이트데이 콘서트, 예비부부 위한 고백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7.02.08 오전 9:52
옴므 화이트데이 콘서트, 예비부부 위한 고백 이벤트 진행 / 사진: 빅히트 제공

옴므 화이트데이 콘서트, 예비부부 위한 고백 이벤트 진행 / 사진: 빅히트 제공


옴므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3월 11~12일 열리는 화이트데이 콘서트 '화이트데이를 탐험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내서'에서 옴므는 고백에 성공한 예비부부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최고의 고백' 이벤트는 사탕처럼 달콤한 고백으로 결혼에 골인하는 예비부부의 '고백'에 관한 사연을 사전에 신청받아 옴므가 무대 위에서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최고의 고백'으로 선정된 예비부부에게는 옴므 두 남자가 결혼식장에 직접 찾아가 축가를 불러주는 특급 선물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최악의 고백' 사연도 선정한다. 커플이 되고 싶은 솔로들의 듣기만 해도 탄식이 나오는 최악의 고백 이야기도 함께 선정하여 커플과 솔로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옴므 멤버들은 작년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이어 이번 공연에서도 기획 아이디어부터 대본 작업과 공연 연출 등 콘서트 준비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 높였다.


한편 옴므의 화이트데이 콘서트 '화이트데이를 탐험하는 커플들을 위한 안내서'는 오는 3월 11, 12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열리며,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과 멜론 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옴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