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불금불토 예능 점령…2017 기대주 입증
기사입력 : 2017.01.16 오후 7:00
사진: 공명 / 판타지오 제공

사진: 공명 / 판타지오 제공


공명이 연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멀티 액터테이터'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해 tvN '혼술남녀'를 통해 '직진연하남'으로 시청자들에 강한 인상을 남겼던 공명이 금요일은 SBS '정글의 법칙'으로, 토요일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활약 중인 가운데, 19일 첫 방송되는 JTBC플러스 새 프로그램 '송지효의 뷰티뷰'의 MC까지 꿰차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먼저 금요일 방송되는 SBS 예능 '정글의 법칙 in 코타마나도'편에 출연 중인 공명은 첫 회부터 뛰어난 적응력과 패기를 선보이며 김병만의 든든한 '족장 수제자'로 활약 중이다. 작품을 통해 보여주는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능숙한 수영 실력은 물론 강한 사냥 본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해 새로운 '정글 에이스'로 부상했다.


이어 토요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정혜성과 가상부부로 출연해 '로맨틱 연하남'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연상연하 커플인 공명은 때로는 책임감 있는 남자다운 매력으로 정혜성을 리드하는가하면 때로는 배려심 깊은 로맨틱한 남자로 정혜성은 물론 지켜보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하고 있다.


더불어 공명은 오는 19일(목) 첫 방송 되는 JTBC플러스 '송지효의 뷰티뷰'에 송지효와 함께 MC로 전격 합류한다. 영화와 드라마, 예능, 라디오 등에서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공명이 첫 뷰티 프로그램 MC까지 맡아 방송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공명은 연기부터 음반, 예능, 라디오까지 분야를 가리지 않는 전방위적인 행보에 힘입어 뷰티 프로그램 MC까지 섭렵해 '2017년 최고 기대주'로 손꼽히고 있다.


다방면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며 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공명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는 시점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공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