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신비감 물씬 '미스터리어스' 2차 MV티저 공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헬로비너스가 '미스터리어스'를 통해 신비로운 비밀요원으로 변신했다.
9일 판타지오뮤직은 헬로비너스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비밀요원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몽환적인 느낌이 가득한 숲 속에서 각자 망원경, 카메라, 조명, 도청 장치 등 다양한 도구를 손에 들고 무언가의 단서를 찾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스틸을 통해 먼저 공개됐던 배우 서강준과 아스트로 차은우의 등장도 눈길을 끈다. 서강준은 의문의 젠틀남으로 분해 멤버 나라와 묘한 교류를 보여주고 있으며, 기차 검표원으로 변신한 차은우는 그러한 두 사람을 발견 한 뒤 카메라를 향해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세 사람이 어떤 관계로 얽혀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헬로비너스의 신곡 '미스터리어스'는 신비롭고 호기심이 많은 여성의 모습을 '비밀 요원' 컨셉으로 담아낸 곡이다. 이번 타이틀곡을 통해 밝고 경쾌한 헬로비너스만의 매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0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11일 0시에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