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오늘 '인기가요'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17.01.08 오전 9:28
악동뮤지션, 오늘 '인기가요'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사진: YG 제공

악동뮤지션, 오늘 '인기가요'에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 사진: YG 제공


악동뮤지션이 오늘 '인기가요'에 출격한다.


8일(오늘)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지난 3일 새 앨범 '사춘기(하)'를 공개한 악동뮤지션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더블타이틀곡 '오랜 날 오랜 밤', '리얼리티' 두 곡 무대를 꾸민다.


'오랜 날 오랜 밤'은 지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가사로 담은 곡으로 이찬혁, 이수현 남매의 환상적인 하모니와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리얼리티'는 악동뮤지션 특유의 통통 밝고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순수했던 사춘기 시절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상반된 분위기의 더블타이틀곡을 통해 악동뮤지션이 방송에서는 어떤 콘셉트의 무대를 꾸미게 될지 벌써부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 7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을 통해 '지금은 남매시대'라는 타이틀로 특별 방송을 진행했다.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시청자들에게 새 앨범 '사춘기(하)' 수록곡 맛보기 라이브와 메이크업 '꿀팁'을 알려주는 등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1만 2천여명이 시청한 '마리텔' 생중계 덕분에 악동뮤지션은 전반전 1위에 등극, 다음 주 숨겨둔 댄스 실력 등 더욱 알찬 방송을 예고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악동뮤지션 , 오랜날오랜밤 , 리얼리티